2015년 12월 20일 일요일

뮤직뱅크 라니아 데몬스트레이트 (Demonstrate) 흑인 여성 멤버 파격적인 예쁨 주의

뮤직뱅크 라니아 데몬스트레이트 (Demonstrate) 흑인 여성 멤버 파격적인 예쁨 푹 빠졌네요.

무대 안무, 음악 리듬 너무 좋아요.
중독성 있는 리듬같아요.
영어사전 뒤져보니까 '데몬스트레이트' 여러가지 뜻이 있네요.
시위하다, 데모하다, 설명하다, 논증하다, 등등 다양하네요.

어제 18일 라이브로 봤었는데 정말 파격적이더라고요.

오늘 다시봤네요.


뮤직뱅크 816회 ~!!!




뮤직뱅크 라니아 데몬스트레이트 흑인 여성 멤버를 새로 영입한 라니아의 파격적인 무대 안무 Demonstrate ~~~


 심의에 걸릴만큼 동작따윈 없지만,
강렬해 보이는 무대안무 ~~
멋쪄브렇어~~!!






 무대매너 겁나 좋아브렇어~~
윙크도 해 주시고 ㅎ

 하트 뿅뿅~~




 가창력 폭발~~
"여긴 내 생애 제일 높은 곳"
나도 제일 높은 곳으로 올라가고 싶다옹~~











예쁨, 귀염성, 파워플 ~~어디 하나 빠진게 없구려~~뮤직뱅크 라니아 데몬스트레이트
뮤직뱅크 816회

근데 어떻게 멤버 전체가 다 다양한 색깔로다가 예쁜 것인지^^
전부 다 개성 넘치는 아름다움이 있음
완전 좋아~~^^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