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6일 토요일

kbs 2015 연에대상 핫이슈예능인상 추성훈 정형돈 받았네요. 정은지 씨가 수상 하러 나왔네요.

kbs 2015 연에대상 핫이슈예능인상 추성훈 정형돈 받았네요. 정은지 씨가 수상 하러 나왔네요.

 정은지 너무 예뻐요~
의상도 차분한 의상 입고 나왔어요.
그래도 빛이 난다는...
 아래는 검정, 위는 하얀색으로 반팔차림이네요.


2015 핫이슈예능인상 수상하려고 나왔네요.
추성훈씨 받았고요.
정형돈씨 받았어요.
두 분이네요.
추성훈씨는 딸 사랑이랑 함께 나왔어요.
정형돈씨는 못나와서 대신 수상소감 했네요.


잠깐 얼굴 비춘 박주미씨~
정말 여신이네요.
20년 전이나 지금이나, 밀랍인형인듯~~~
방부제미모 뽑내시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