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0일 일요일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73회 금가은 "우리 끝내요" 결국 형준에게 파혼 요청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73회 '내 이럴줄 알았지'
결국 형준의 과거를 알게 된 금가은은 형준을 찾아가 파혼 요청을 하네요.
희정이 자신의 거짓말과 형준의 아버지에게 자식이 빼앗길 것을 두려워 금가은에게 아이를 임신했던 5년 전 출산의 비밀에 대해 완전히 털어 놓은 것은 아니지만, 형준이 5년 전 아이를 임신한 것을 알고 대리인을 시켜 돈까지 주면서 낙태하라고 했던 사실을 털어 놓습니다.
그 아이가 형준의 아이라는 것 까지는 밝히지 않고 장진국의 아이임을 대외적으로 아직 입장을 고수하고 있는 상태에요.

다 불어버리면 피도눈물도 없는 형준의 아버지가 어떻게 나올게 뻔하기 때문인 것을 미리 예측한 것이죠.


2015년 12월 18일 방송된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73회 하이라이트 부분이네요.
(출연: 최윤영,엄현경,송재희 등)

 희정이 금가은에게 과거 흰트를 줬는데도 그러냐고 과거 임신했던 이야기에 대한 전말을 이야기 하고 있네요.
완전히 다 밝힌 것은 아님.
가은은 황당한 표정.

 희정의 연기는 최고~~^^
어쨌든 형준과 가은의 결혼을 막는데는 성공할 것 같아 보입니다.

 잠시 생각하더니 그 길로 쫒아 가야겠죠.


 어디로?
형준이한테~~
따지로 가는 건 아니고 반지를 가지고 가는 것 보니 복선이네요.
'파혼'이 예상됩니다.

 차 안에서 과거 5년전 그리고 형준의 변명에 대해 생각하고 있어요.

 그때 형준의 말에는 잘 넘어갔었죠.

하지만~~~~



 야물딱지게 내려놓는 반지함 ~!!!!

"파.혼.통.보" ~~~~~~!!!!


 형준 아버지 일때문이냐고, 변명해봐야 그 일 때문이 아니랑께롱~~~^^

아궁 형준 가은 커플 될까봐 조마조마 했는데 과정은 좀 안좋았지만 희정 덕분에 어쨌든 결혼 안될 것 같아 내가 다 속이 후련하네^^



잘했슈~~~

이제 원래 짝궁 찾아가야징 ㅋ

아~~ 근데 드라마를 하도 많이 봐서 어떻게 될지 인물 관계도가 훤히 들여봐지는데 그렇게 되어 가는 듯 ㅎ

이상 일일드라마 다 잘될 거야 73회 하이라이트혔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