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7일 월요일

제17회 한중가요제 중국 스타 류옌 국내 연예인 많이 닮은 듯

제17회 한중가요제 중국 스타 류옌 무대네요.
가수 뿐만 아니라 예능 영화에도 많은 활약중인 만능엔터테이너라네요.
중국에서 가장 영향력있는 10대 방송 진행자로 뽑힐만큼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하는 류옌 예쁘게 생기셨네요.
목소리가 굉장히 아름다우세요.
국내 모 연에인 목소리 닮았네요.

외모는 국내 연에인 송윤아,김태희,씨스타 보라 얼굴도 살짝 보이고 아무튼 이분 저분 조금씩 닮으신 듯~

노래를 잘하시네요~~


20151206

굉장히 여성스러우심.
몰입하게 하는 마력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









하얀 탱크탑에 살짝 살짝 비치는 옆구리에 검정색은 아마 문신같아 보이네요.
제17회 한중가요제 중국 스타 류옌 무대 모습.
의상이 예쁜걸요.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