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8일 화요일

월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7회 이건 가방 어제한 건 키스 명대사

월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7회 이건 가방 어제한 건 키스 명대사인데요.
이거 유행할 듯 ㅋㅋ
모태솔로들에겐 상관없는 대사가 되겠지만 ㅡ.ㅡ;

20151207 

오늘 방송에서 이건 명대사가 아닐 수 없다. ㅎㅎ
신민아 소지섭 밀당하는건가~~~


신민아를 바라보는 소지섭의 눈빛~~


이건 뭐지~~



나 순간 키스하는 줄 알았잖아~~~
갑자기 심쿵 했쪄~~



문닫는거였구만 ㅋㅋ

가방안에 듣 쪽지를 발견한 신민아~~
소지섭이 "나 지는거 싫어합니다."라고 남겼네요.

"갑사합니다" 할라고 그랬는데 이미 저만치 가버린 ~~~

월화 드라마 오 마이 비너스 7회 하이라이트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