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8일 일요일

복면가왕 안전제일 김정민 출연이유 공개, 역시 아들때문,부성애

복면가왕 안전제일 김정민 출연이유 공개, 역시 아들때문, 역시 부성애였어요.
오늘 방송한 복면가왕 안전제일 정체는 90년대 록보컬 김정민이였어요..

10월 8일 복면가왕에서는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가 벌써 4연승에 도전했어요.
결국 4연승 했고요.
이 소녀 정체가 너무 궁금하군요~~^^



한편, 오늘 안전제일은 '그 아픔까지 사랑한거야'를 선곡했어요.
상대는 '네버 엔딩 스토리'를 선곡한 '여신상'이였는데 '안전제일'이 패했어요.



가면을 벗은 모습은 바로 김정민~!!!
김정민이 복면가왕에 왜 나왔지?
순간 의아했어요.^^



김정민은 세 아들이 있는데 아빠로서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다고 해요.

거친 록가수의 아들들 사랑~~
부성애는 다 똑같은 것 같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