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5일 목요일

예띠 스튜디오 수요라이브 KBS2TV, 마치 BJ들이 방송하는 듯한 신선함

예띠 스튜디오 수요라이브 KBS2TV, 마치 BJ들이 방송하는 듯한 신선함이 있네요.
어제 처음 본 방송입니다.
그것도 9시 뉴스 끝나고 바로 채널 바꾸다가 보게 되었는데 이 프로그램도 마무리 하는 시간이더라고요.
처음 본 방송인데 신선했어요.
마치 아프리카TV에서 BJ들이 시청자와 소통하는 듯한 분위기였습니다.
비록 바지막 멘트들이 오가는 분위기여서 다 보지는 못했지만요.
나중에는 챙겨 봐야 할 것 같아요.
잼있을 것 같은 프로그램이네요.

20151104

이분은 체크무늬 남방을 입고 금발의 묶음 머리를 하고 나오신 분인데 꼭 아이돌스타 같네요.
누군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예쁘세요.~~^^



남성분과 여성분이 MC를 하시네요.
여성분 아이보리색상 나시를 입으셨는데 검정색 중절모,검정게열 진을 입으셨네요.
처음 보자마자 모델인줄 알았네요.
누군지는 잘 모르겠어요.
그리고 또 드는 생각이 있었어요.




이 표정 보고 누군가 번뜩이는 겁니다.
혹시 탤런트겸 영화배우 김소연씨 아시나요?
꼭 그분 닮았잖아요.
저만 그렇게 느끼는지 몰라도요 ^^



굉장히 미인이세요.~~


프로그램 끝나고 무슨 방송인줄 알게 되었습니다.
예띠 스튜디오 수요라이브라네요.


라이브방송인거였네요.^^
챙겨봐야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