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3일 목요일

강별 밸리댄스 아찔 왕자 복근 새삼 화제

강별 밸리댄스 아찔 왕자 복근 새삼 화제 가 되었어요.
강별 아찔한 밸리 댄스 라는 제목으로 요즘 게시판에 올라오는 사진의 정체는?

알고보니 작년 개봉된 영화 미확인 동영상에서의 모습인데요.
의상에 맞춰 춤추는 모습의 스틸 컷이네요.

강별은 "이 장면을 위해 2달을 밤낮으로 밸린 댄스 연습을 했다"고 하면서 당시 "다이어트로 인한 늘씬한 몸매 만들기에 애 썼다"고 했네요.

귀엽기도 하고 날씬하기도 한데요.
못난이 주의보, 완득이 에서도 열연했던 그녀입니다.
근데 이게 갑자기 뜬 이유 궁금하기도 하네요.

클릭하는 순간 죽음이 시작되는 동영상 이라는 영화에 출연
2012년 5월30일 개봉작
이 영화에서 정미로 출연해요.
박보영,주원과 함께 추연 했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