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28일 토요일

패셔니스타 수지 투피스 원피스 현아 다른 듯 비슷한 분위기 의상

패셔니스타 수지 투피스 원피스 현아 패션 눈길 끄네요.
비슷한 듯 다른 ~~의상이네요.

비슷한 느낌 다른 의상이네요.
수지지와 현아의 의상 주목 받았는데요.
짙은 갈색 톤의 가을 분위기 물씬 풍기는 의상
수지는 투피스 미니스커트에 검정 구두와 빨강 빅 백을 들었고요.
현아는 원피스 의상인데 검정구두에 회색 가방을 들었어요.
평소 분위기가 뒤 바뀐 듯 해요.
수지는 성숙미로 예뻐지고 현아는 청순해지고.
특히 수지의 앞쪽 배가 드러난 투피스가 시선을 끄는데요.
정말 개미허리 인증 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