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0월 5일 토요일

레인보우 김재경 , 애견카페 강아지와 인증샷

귀요미 강아지와 인증샷 레인보우 김재경
애견카페에서 인증샷한 레인보우 멤버 김재경 사진이 4일 sns에 올라왔네요.
































김재경은 이렇게 썼네요.
“다나 언니네 애견카페에 놀러갔다 왔어요. 힐링힐링한 것 같아. 또 놀러가야지” 라며 신나 있는 심경을 썼네요.

귀여운 강아지 안고 있는 김재경 무지 행복해 보이는 미소네요.

강아지도 너무 귀엽게 생겼는데 강아지 옷까지 입혀 놓으니까 간지 나는데요.
그런데 정작 강아지는 별로 무심한 듯.
하지만 김재경은 무지 행복한 미소.
보고 있는 저도 마음이 환해지는 느낌이네요.
애완견은 정서적 안정감을 줘서 좋은 것 같아요.

김재경 가슴에 안겨 있는 강아지 너무 편안해 보이네요.
깜찍한 강아지 같으니라구 ㅋ

김재경 셀카는 아닌것 같고 
'누가 찍어준거지?'
그것 또한 궁금하네요.  
한편, 레인보우 김재경은 걸그룹 리더로서 2009년 EP 앨범 [Gossip Girl] 로 데뷔 하였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