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1월 24일 목요일

한영 시원한 기럭지 그냥 전문모델 해도 되겠어요.

연예계 대표적 기럭지 미모를자랑하는 한영님 사진 모아봤습니다.
그냥 봤다고요.
사실은 게시 했었는데, 싹 정리했네요.
아무튼 그녀의 사진에 대한 제 생각을 얘기 하자면,

[설명]
 테니스 운동을 하던 중 아름다운 뽑내시는데 설램.
한영님 최곱니다.
정말 한 미모 하시네요

 중절모도 참 잘 어울리는데요.


여자들이 하얀셔츠를 입은 모습에
남자들은 쓰러지죠.
남자들이 여자의 모습중에
No.1으로 뽑는 의상입니다.

빨강 하트가 그려진
검정 원피스 입은 모습이 꽤나 아름다우십니다.

 바닷가에서 한가로운 여가를 즐기시는 그녀입니다.

꽁지머리 아름답네요.
이런 스타일 보면 꼭 생각나는게 있습니다.
어렸을때 제가 자주 그렸던 그림이죠.
팅커벨이라는 요정 아시나요?
모 제품의 요정이였는데... ㅋㅋ
완전 닮았죠? 요정처럼.
근데 보정일까요 아닐까요? 기럭지가 너무 기십니다.
숩속의 요정 한영!
이상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