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6일 월요일

빅토리아 시크릿 모델 미란다 커 사고 화제네요.

이슈 메이커 세계적인 모델 미란다 커 그녀의 모습 하나 하나가 이슈지요.
세계적인 스타인 이유.
이번에는 공식 석상에서 실수인 듯 의도적인 듯 모르겠지만 사고 때문에 화제가 되었어요.

이번에 입고 나온 의상에 문제가 있었던 듯 해요.
시스루룩인데요.

그게 완전히 밀봉된 상태가 아니라 위에 어깨에서 내려오는 도포 스타일이예요.
당연히 팔을 올리면 안되는 상황인데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팔을 올렸음.
때문에 사고가 발생한 것인데요 이때문에 화제가 되어버림.

이 사고는 뉴욕에서 열린 영화 시사회에서 레드카펫에 참석하면서 벌어진 일입니다.
이 사고로 그녀의 남편 올랜도 블룸은 이렇다 할 반응은 보이지 않는것으로 보이는데요.
반면 세계 여러 국가 매체들은 상당한 관심을 보였어요.

이래서 미란다 커 그녀가 세계적인 스타인 이유겠죠.
전 미란다 커 환한 미소와 보조개가 정말 예쁜 듯 해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