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8월 31일 토요일

장미란 20kg 감량 다이어트를 어떻게 한거지?

장미란 20kg 감량 다이어트를 어떻게 한걸까 무지 궁금한데요.
세계적인 역도선수 장미란 근황이네요.
장미란 하면 역도계에 한 역사를 그은 선수인데요.
그년느 대한민국 국가대표 자리를 내려 놓은 후 근황이 궁금했습니다.

오늘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그녀의 소식을 전해줬네요.
무척 놀라운 사실은 현역 시절과 현재 모습이 확연히 달라진 모습인데요.

장미란은 오늘 방송에서 다이어트 한 모습으로 출연을 했는데요.
그녀의 말을 들어보죠.

"조금 빠졌다. 감량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먹고 싶은 만큼 먹고 운동하고 이러니까 조금씩 자연스럽게 빠지는 것 같다”
장미란 선수 다이어트 비법이었네요.
장미란 20kg 빠진 얘기를 들었다며 물어보자 그건 비밀이라고 말하며 베시시 웃었네요.
장미란은 은퇴 후에 재단 이사장으로 활동하고 있고요.
아시다시피 역도가 비인기 종목이기 때문에 악전고투 하고 있는 후학들을 위해 응원하고 있다고 해요.

스포츠 하면 야구,추구,등 인기종목에만 집중적으로 투자하는데요.
그도 그럴것이 인기 종목으로 자금이 많이 몰리기 때문이죠.
그건 당연한 것인데요.












사진 출처: MBC 방송 중에서

그래도 비인기 종목에도 관심과 격려가 필요하다고 생각되요.
이제 선수생활을 하지 않기 때문에 장미란 20kg 감량 소식은 마땅하다고 생각이 되고요.
다이어트는 어떻게 했을까 무지 궁금하기도 하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