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2월 27일 일요일

전국 노래자랑 2015 연말결산 송해 나이 89세 ~ 정지원 아나운서 연분홍색 미니스커트 드레스 ~~ 대상 유치원 교사 차지

전국 노래자랑 2015 연말결산 송해 할아버지 수고하셨어요.
올해 나이 89세 세요.
만 88세 이십니다만~
고령의 나이에도 젊은이들 못지 않은 에너지를 가지신 우리들의 갓송해~~
올해 80대의 마지막 노래자랑을 진행하셨네요.
90대에도 우리곁을 지켜주세요.~^^

오늘의 송해 할아버지 옆을 지켜주신 분은 바로 미모의 MC 정지원 아나운서 였네요.
정지원 아나운서 하얀색 드레스 ~~ 인상깊었어요.

그리고 대상 유치원 교사 차지했네요.

오늘 방송 실시간으로 본방사수 했어요.



 전국 노래자랑 2015연말결선 메인스테이지석 왼편에 마련된 MC석 진짜 빛나네요.
송해할아버지 갓송해 포스~~


 옆에 있는 정지원 아나운서도 예뻐요.
제 시력이 안좋은가봐요.
하얀색 드레스라고 했는데 자세히 보니 연분홍색 드레스네요. ㅎㅎ


 이 어린 공주는 저번에 봤었는데 연말결선에도 나왔네요.
정말 끼가 엄청 나더라고요.
저는 어른이 되어서도 수줍음이 많아 말을 잘 못 하는데...
이 아이는 꼬마임에도 불구하고 앙증맞은 애교와 무대매너가 정말 요즘 연예인들 못지 않았어요.
전남 광양에서 올라온 꼬마 공주님 완전 귀여움.
부모님들이 정말 뿌듯 할 것 같아요.






 송해 할아버지와 꼬마 공주님은 나이차이를 극복한 친구 같았어용. ㅎㅎㅎ
ㅋㅋㅋ







완전 귀여움.
나중에 딸을 낳으면 이런 예쁘고 건강한 딸을 낳게 해주세욤.~~~~ ㅎ




그리고 2015년을 빛낸 인기 참가자들도 나왔는데 너무 빨리 빨리 지나가 버려서 제대로 못 봤구려 ㅎㅎ

 살사댄스팀도 있었는데.
이 방송도 봤던 것 같아용. ㅎ
정말 허리가 유연하신 분들~~



 그리고 경주 천년한우 팀, 남자 한 분, 여자 두 분 ㅋ
의상이 정말 앙증 귀여우심쿵녀들~~
이 방송도 봤었는데 쇠고기 가지고 장난 치는 모습도 잼있어요.
악극단 단장님, 그리고 항상 송해 할아버지가 부르는 마지막 마무리는 "상현아~~~" ㅋㅋㅋ



전국 노래자랑 2015연말결선 송해 정지원 아나운서


점수 집계 되는 동안 이자연 트롯 가수 나오셨어요.
이 분 정말 파워풀하고 노래 잘 하시는 분이죠.
보고 있으면 그냥 노래만 잘하는게 아니라 관객들을 리드하는 포스가 탁월하신 분이세요.


 이 표정~~
이거 정말 잘 하심 ㅋㅋ
 마무리는 항상 깔끔하게 ㅋㅋ


그리고 저 푸른 초원위에 부르신 남진
으아~~
정말 이 분은 1946년생이신데 처음 방송 나오셨을때나 지금이나 스테미너 파워풀 하십니다.



에너지가 엄청나죠. ㅎㅎ



 으아~~~
이 에너지 정말 부럽습니다.
광복 70주년을 맞아 가수 남진 70세 ...
어째 나이를 맞춘 듯 ㅎ
저는 40세도 안되었는데 뽁뽁 기어다니는데 정말 이 에너지 진심 부럽습니다.



오늘 많은 가수들도 나왔는데 ^^


 두 분 가수 무대 끝나고 시상식이네요.

 연말결산이라 상금이 정말 대폭 커졌네요.
인기상이 80만원 ㅎ



대상과 최우수상을 한 꺼번에 공개하네요.
단 누가 대상인지는 아직 안밝힘 ㅎ
마치 미스코리아 출전할때 방식과 비슷하네요.


의상을 짧은 입으신 젊으신 세 분  일단 포함.

 그리고 34세 유치원 선생님 하시는 분~


 인터뷰 중이죠.
아무거나 되면 좋겠다고 ㅋㅋ
저도 그럴 것 같아용. ㅎ




 자막에 나오네요.
1번 출전자 경기도 안양시 위성희 유치원 교사.
5번 출전자 경기도 용인시 서지혜 국민서 김지은 팀.


두구두구두구~~~둥~!!!!



위성희님 대상~~
뜨아~~~
상금이 오백만원이네요.
우왕ㅇ~~~~~

축하드려용.

그리고 송해 할아버지 만수무강하세용.
내년에도 건강한 모습으로 연말결산을 지켜주세용. ^^
올해 89세, 내년 90세 ^^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