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11월 11일 수요일

예띠 스튜디오 수요라이브 KBS2TV 하얀셔츠 옆트임 블랙밀착스커트녀 누구지~

예띠 스튜디오 수요라이브 KBS2TV 하얀셔츠 옆트임 블랙밀착스커트녀 누구지~~요?
오늘도 처음부터 못 봤네요.
게스트들이 많네요.

공영방송인데 마치 아프리카BJ들이 방송하는 것 같은 느낌의 방송이랄까?
좀 신선한 느낌~~

남녀 두 MC 말고 지난번에 나오셨던 그 분같네요.



이 여성분~
흰 셔츠에 옆트임 블랙 미니스커트 ~
굉장히 예쁜 의상이예요.



게다가 춤까지 잘추심 ㅎ



여성 MC분 약간 뻣뻣 ㅎ



마무리는 강남스타일로 ㅎ



오늘도 예쁜 방송 잘 봤어용~

본방송을 수요라이브로 하네요.
9시 뉴스 끝나고 나서 채널 돌리면 조금 있다가 이 방송이 끝나네요

오늘 화끈한 안무로 방송을 끝내주시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