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9월 11일 수요일

송중기 훈련소 사진 늠름해졌네 더 꽃미남 된 남자

송중기 훈련소 사진 늠름해졌네요.
인기배우 송중기가 지난 8월27일 강원도 춘천에 위치한 102 보충대에 입대 했는데요.
송중기 훈련소는 22사단 신병교육대로 배정받았습니다.
그래서 배우 송중기의 훈련소 사진이 화제네요.
오늘 9월 11일 송중기가 훈련받고 있는 22사단 신병교육대대 공식 카페를 통해 훈련소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사진: 공개 사진

송중기 훈련소 사진 보미 더 늠름해 졌다는 일각의 평가입니다.
이 사진에 의하면 군 베레모를 쓰고 송중기가 활짝 포즈를 취하고 있네요.
초상권에 의해 동기들 얼굴은 가려진 상태,
훈련을 받은 상황에서 보통 얼굴이 새카맣게 타는데 순백의 꽃미남 얼굴이 그대로네요.
어찌된 일인지?
누리꾼들은 군대가더니 더 꽃미남 되었다는 반응이 대세네요.
이상 송중기 훈련소 사진 소식이였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

참고: 블로그의 회원만 댓글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